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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채용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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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청주대학교 정규직원 국제교류 일반직(신입 영어) 공채 공고

 

 

 

청주대학교 정규직원 국제교류 일반직(신입 영어) 공채 공고

 

 

 

 

1. 채용 분야 및 지원 자격 등

 

구분

채용분야

채용

인원

지원 자격

우대사항

신입

 

국제교류

(신입영어)

1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에 한함

국가공무원법 제33조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본교 직원인사규정 상 임용결격사유가 없는 자

본교 직원인사규정 제32조 상 정년에 도달하지 않은 자(60세 미만)

4년제 정규대학 졸업 이상 학력 소지자

- 학사 학점 100점만점 환산점수 85점 이상

(외국학위 소지자는 학사학점 4.0기준 평점평균(GPA) 3.0 이상)

공고일 기준 2년 이내의 공인 영어 일정 점수 이상 소지자(하단 시험종류 중 1개 이상)

- TOEIC 900점 이상, TOEIC Speaking 180점 이상, OPIc IH 이상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2종 보통이상 운전면허 소지자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한 취업지원 대상자

장애인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에 의한 장애인

대학 행정업무 유경험자

중국어 혹은 베트남어 가능자

전산관련 자격증 소지자: 정보처리기사, 사무자동화산업기사, 컴퓨터활용능력 1,2

 

 

2. 근무 조건

. 임용 시기 : 2024. 7. 1.

. 채용 형태 : 6개월간 수습 계약직원으로 근무한 후, 직무수행평가 결과에 따라 정규직으로 임용

. 채용 직급 : 정규직 임용시 교내 규정에 따른 경력을 산정해 일반직 9급으로 임용

. 급여 형태 및 임금수준: 연봉제 / 경력산정에 따라 상이하나 교육공무원 9급 수준

. 기타: 수습기간 중 4대보험 가입, 정식 임용 이후 사학연금 및 건강보험 가입

. 복지혜택: 자녀 본교 입학시 장학지원, 가족수당 지급, 대학원 학비 감면(본인)

 

3. 지원서 접수

. 우편 접수 : 지원서 등 등기 우편 접수

. 접수기간 : 5. 14.() 15시까지(등기 우편 도착시간)

. 접수방법 : 등기 우편 발송(방문접수 불가), PDF파일 동시 이메일 제출

4. 제출 서류

. 제출서류

1) 필수 제출 서류

구 분

비 고

직원 채용 제출서류 목록 1

본교 소정양식을 다운로드하여 작성

공개채용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각 1

본교 소정양식을 다운로드하여 작성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1

본교 소정양식을 다운로드하여 작성

학위증명서(학사) 1

졸업증명서 또는 학위증명서 제출

학위증명서(석사 이상 학위별) 1

해당자에 한함

성적증명서(학사) 1

- 평점평균(GPA) 및 만점, 백분율 환산점수 기재

-필수

성적증명서(석사 이상 학위별) 1

- 평점평균(GPA) 및 만점, 백분율 환산점수 기재

해당자에 한함

2종 보통 이상 운전면허증 사본 1

-필수

영어 공인 외국어 성적 증명서 사본 1(공고일로부터 2년 이내 성적에 한함)

-필수

병적사항이 기록된 주민등록초본

-남성에 한함

 

 

2) 부가 제출서류

 

구 분

비 고

전산 관련 자격증(우대사항에 기재된 자격증에 한함) 사본 각 1

해당자에 한함

관련 법률에 의한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공고일 이후 제출처에 청주대학교기재하여 발급받은 것만 인정)

장애인 복지카드 사본(, 뒷면) 또는 장애인증명서 1

경력(재직)증명서 사본 및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1

- 근무부서, 직무 내용, 근무기간이 구체적으로 기입되어야 함

직무기술서 1(‘서류전형 지원양식참조)

HSK(HSK 포함) 혹은 베트남어 자격증(OPIc, FLEX, TOPiV) 사본(유효기간 무관)

 

모든 증빙자료는 최근 6개월 이내에 발급된 것에 한함.

. 제출방법 : 등기우편 발송 동시 이메일로도 제출

1) 등기우편: 충북 청주시 청원구 대성로 298, 청주대학교 본관 1층 인사총무팀(‘국제교류기재)

2) 이메일 제출: 04210@cju.ac.kr

. 서류제출시 유의사항

1) 최종 합격자에 한하여 지원시 제출한 서류 원본 제출

2) 외국에서 학위 혹은 경력을 취득한 자의 경우 해당 증명서 전체를 한글로 번역한 후 하단에 서명하여 각 증명서와 함께 제출. 추후 증명서와 번역본에서 사실과 다른 사항이 발견될 경우 채용 혹은 합격되더라도 이를 취소할 수 있음

 

5. 전형 방법 및 일정

. 전형방법

 

전형방법

일정

비고

1

서류전형

5. 20.()

-합격자 및 인적성검사 대상자 발표

2

인적성

전형

인적성

5. 22.()

-온라인 응시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시 응시방법 안내

-면접자료로만 활용

3

면접

전형

경영진면접

5. 29~5. 31.

-해당기간중 1

합격자 발표

-각 단계별 합격자는 개별 연락

-6. 7.()

 

상기 일정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1) 서류전형 가점 부여 대상

() 취업지원대상자(국가보훈): 전형별 만점의 일정비율(10% 또는 5%)에 해당하는 점수 가점(, 전형별 점수가 만점의 40% 미만인 경우 가점 제외하며, 이외 사항은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관련 조항 준용)

() 장애인 응시자: ‘장애인복지법시행령에 따라 서류전형 총점 가산점(5%) 부여

() 전형단계별 가점부여는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를 제출한 자에 한하여 부여함

() 가점 중복 인정 여부: 취업지원대상자 및 장애인 중 중복되는 경우 유리한 1개만 인정

2) 전형별 합격자 수: 서류전형 및 면접전형(5배수 이내)

. 세부 전형일정 : 각 전형별 합격자 발표 시 개별 연락 예정

. 각 차수별 합격자에 한해 다음 단계 전형 실시

 

6. 기타사항

. 최종 합격자에 한하여 각종 제출 서류의 원본을 제출해야 합니다.

. 지원서 작성 시 기재상의 착오 및 누락 등으로 인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지원자에게 있습니다.

. 제출서류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 또는 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합격자 통지 및 채용 후에라도 신원조사 및 결격사유조회 결과 결격사유가 발견될 경우 합격 또는 채용을 취소합니다.

. 합격자 통지 및 채용 후에라도 신체검사(공무원 채용 신체검사 실시 의료기관 발행)에 불합격 판정을 받은 자는 합격 또는 채용을 취소합니다.

. 채용분야의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공고된 전형 관련 일정 등은 본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변경될 경우 사전에 유선으로 통보하며, 공고된 내용의 미숙지로 인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지원자에게 있습니다.

. 제출된 서류는 채용 여부 확정 이후 미채용된 구직자 중 서류 반송 희망자에 한하여 원본제출물을 대상으로 180일 이내 절차에 따라 반송합니다.

. 적격 지원자가 3명 미만일 경우 공고기간이 연장될 수 있습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교 사무처 인사총무팀(043-229-8081)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청주대학교 총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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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인사총무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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