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소통공간
  • 참여게시판
  • 홈페이지 개선사항

홈페이지 개선사항

홈페이지 개선사항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종합정보시스템 출결 개선사항
1. 출결 상황이 처음 모두 X로 되어 있으며 X click -> 출결 상세화면에서 click -> 0click -> 수정 click -> 확인 click 하면 출석 엑셀 -> 다음학생 click 됩니다
한학생의 출결을 위해 5번 클릭하면 40명 학생의 한주 출결을 위해 200번을 마우스를 눌러야 해결이 된다는 말입니다
2. 노트북 작업 시 엑셀 12번 부터는 엑셀 화면을 내리면서 작업하게 되며 5회 click 후는 다시 커서로 12번 위치부터 15번까지 커서를 이용하여야 합니다 개선 요청 드립니다 1학기때도 시간이 아까웟는데 2학기 또 시작이 되었읍니다
파일
작성자 이현아 (임상병리학과)
종합정보시스템 출결 개선사항의 답변내용
작성자 관리자
답변내용 안녕하세요 홈페이지 관리자입니다.
보내주신 개선사항을 전자출결 담당자에게 전달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 받았습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학사지원팀 윤미덕 입니다.

제가 전자출결을 담당하고 있어서 답 드립니다.

전자출결에서 해당 수업일이 되면, 출결사항 기본값이 결석인 " X" 로 표기 됩니다.

물론, 학생 한명에 대한 출결을 체크하면 시간이 많이 소요됩니다.

그런데, 출결 사항을 에델바이스에서 엑셀로 내려받고 전자출석부에 업로드 하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또한 학생들 전체가 출석인 경우 주별 시간을 클릭하면 전체를 한번에 출석으로 바꿀 수도 있습니다.

전자출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을 전자문서 게시판에 공지하였으니 참고하여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1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이현아 2023.10.10
    주별 가능한데 4시간일 경우 1교시~4교시의 각 각의 시간을 클릭-> 변경하시겠읍니까? -> 확인-> 변경 완료 하였읍니다 -> 확인을 눌러야 합니다 확인 한번에 enter의 기능을 합하여 주시면 작업을 줄일수 있다는 것을 말씀 드려 봅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