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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조회수 31945 작성일 2019.02.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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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테고리 입찰
제목 국내도서 납품업체 선정 입찰 공고

국내도서 납품업체 선정 입찰 공고

 

 

1. 입찰건명 : 2019학년도 국내도서 납품업체 선정 입찰

2. 연간구입예정금액 : 200,000,000-(이억원) (*도서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3. 계약기간 : 201931~ 2020228(1년간)

4.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에 의한 도서정가(100%)대비 납품단가율 입찰

5. 낙찰방법 : 입찰제안서 평가를 통한 협상에 의한 계약

6. 입찰참가자격
  가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해당하고, 시행규칙 제141항에 저촉되지 않는 업체로서 해당품목 판매업체로 등록된 업체
 
. 최근 1년간(20192월까지) 단일 대학도서관 국내도서 납품실적이 \150,000,000-(일억오천만원) 이상인 업체(정기간행물 및 비도서납품 실적제외)
  . 신용정보 보호 및 처리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나 제9조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평가 한 신용등급 B 이상인 업체

7. 제출서류[첨부파일 양식 참조]
  가. 입찰참가신청서 1
 
. 입찰서 1
 
. 입찰제안서 1
  라
. 납품실적확인서(증명서) 1
  마. 각서 1  
  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5%) 1
  사. 신용등급확인서(최근 1년이내 신용평가기관발행) 1
  아
. 사업자등록증 1
  자
. 인감증명서 1
  차
. 사용인감계 1
  카
.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1
  타
. 위임장(대리인 입찰시) 및 재직증명서 각1

8. 입찰제안서 작성방법 : 입찰제안서 작성 유의사항 확인후 [양식 3]에 의거 작성

9. 입찰제안서 제출 및 접수
  가. 제출일시 : 20193813:00시 까지
 
. 접수장소 : 중앙도서관5층 학술정보지원팀
 
. 접수방법 : 직접 방문접수(우편접수 불허)
 
. 입찰제안서 제출방법 : 갑지에 인감날인 후 밀봉해서 제출

10. 입찰제안서 평가방법
  가. 중앙도서관 운영위원 6명이 배점기준(100점 만점)으로 평가
 
. 중앙도서관 운영위원 평가점수 최상위, 최하위를 제외하고 평가위원 4명의 평균 점수로 평가
  다
.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순으로 협상을 실시(동일할 경우 추첨)
 
. 선순위 협상대상자와 계약에 대한 협상이 결렬 될 경우에는 차순위 업체와 협상을 실시
 
. 입찰제안업체가 1개 업체일 경우와 입찰제안참여 모든 업체가 평가 점수 60점 미만일 때 재공고함

11. 협상일정 : 입찰제안서를 종합 평가하여 협상순위에 따라 협상일정을 별도 통보할 예정이며, 협상이 성립될 때에는 다른 대상자에게는 별도 통보 및 협상을 실시하지 않는다.

12. 입찰보증금 : 본교 재무회계규정 제52조에 의거 응찰가액의 5% 이상을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입찰서류 접수와 동시에 제출한다.

13.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 76조 및 시행규칙제44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한다.

14. 계약보증금 :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고 본교 재무회계규정 제52조에 의거 계약금액의 10% 이상을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으로 계약과 동시에 납부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대학교에 귀속 한다.

15. 물품검수 : 본교 물품 구매 관리규정 제 17조에 의거 낙찰자는 지정된 기일 내에 본교에서 제공하는 RFID 파일을 부착하여 지정된 장소에 납품 완료하고 검수담당자의 검수를 득하여야 한다.


2019
225

 
청 주 대 학 교 총 장

파일
작성자 김종관 (학술정보지원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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