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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카테고리 | 입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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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국내도서 납품업체선정 입찰 공고★ |
국내도서 납품업체선정 입찰 공고 1. 입찰건명 : 2020학년도 국내도서 납품업체선정 입찰 2. 연간구입예정금액 : ₩200,000,000-(이억원) (*도서관 사정에 따라 3. 계약기간 : 2020년 3월 1일 ~ 2021년 2월 28일(1년간) 4.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에 의한 도서정가(100%) 대비 납품단가율 입찰 5. 낙찰방법 : 입찰제안서 평가를 통한 협상에 의한 계약 6.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해당하고, 시행규칙 제14조 1항에 저촉되지 않는 업체로서 해당품목 판매업체로 등록된 업체 나. 최근 1년간(2020년 2월까지) 단일 대학도서관 국내도서 납품실적이 \150,000,000- (일억오천만원) 이상인 업체(연속간행물 및 비도서 납품실적 제외) 다. 신용정보 보호 및 처리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나 제9조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평가기관이 평가 한 신용등급 B 이상인 업체 7. 제출서류[첨부파일 양식 참조] 가. 입찰서식 1부 나.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5%) 1부 다. 신용등급확인서(최근 1년이내 신용평가기관발행) 1부 라. 사업자등록증 1부 마. 등기부등본(개인은 주민등록등본) 1부 바. 인감증명서 1부 사. 사용인감계 1부 아. 국세지방세완납증명서 1부 자.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대리인 입찰시) 각1부 8. 입찰제안서 작성방법 : 입찰제안서 작성 유의사항 확인후 [양식 3]에 의거 작성 9. 입찰제안서 제출 및 접수 가. 제출일시 : 2020년 3월 2일 13:00시 까지 나. 접수장소 : 청주대학교 중앙도서관 학술정보지원팀(중앙도서관5층) 다. 접수방법 : 직접 방문접수(우편접수 불허) 라. 입찰제안서 제출방법 : 모든 서류 갑지에 넣어 인감날인 후 밀봉 해서 제출 10. 입찰제안서 평가방법 가. 중앙도서관 운영위원 6명이 배점기준(100점 만점)으로 평가 나. 중앙도서관 운영위원 평가점수 최상위, 최하위를 제외하고 평가위원 4명의 평균 점수로 평가 다.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순으로 협상을 실시(동일할 경우 추첨) 라. 선순위 협상대상자와 계약에 대한 협상이 결렬 될 경우에는 차순위 업체와 협상을 실시 마. 입찰제안업체가 1개 업체일 경우와 입찰제안 참여 모든 업체가 평가 점수 60점 미만일 때 재공고함 11. 협상일정 : 입찰제안서를 종합 평가하여 협상순위에 따라 협상일정을 별도 통보할 예정이며, 협상이 성립될 때에는 다른 대상자에게는 별도 통보 및 협상을 실시하지 않는다 12. 입찰보증금 : 본교 재무회계규정 제52조에 의거 응찰가액의 5% 이상을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입찰서류 접수와 동시에 제출한다 13.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제76조 및 시행규칙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한다 14. 계약보증금 :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고 본교 재무회계규정 제52조에 의거 계약금액의 10% 이상을 이행(계약) 보증보험증권으로 계약과 동시에 납부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대학교에 귀속 한다 15. 물품검수 : 본교 물품 구매 관리규정 제 17조에 의거 낙찰자는 지정된 기일 내에 본교에서 제공하는 RFID 파일을 부착하여 지정된 장소에 납품 완료하고 검수담당자의 검수를 득하여야 한다
첨부 : 1. 응찰자 유의사항 2. 입찰서식(양식) 끝.
청 주 대 학 교 총 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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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김종관 (학술정보지원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