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21일 신입생 입학식 열려

[ 청주대, 21일 신입생 입학식 열려 ]

신입생 2632명 입학식후 예비교육 참여



청주대학교(총장 정성봉) 2018학년도 신입생 입학식이 21일 오후 학내 석우문화체육관에서 열렸다.

 

이날 입학식은 신입생 2632명 등이 참석한 가운데 국민의례, 학사보고, 입학허가 선언, 입학생 선서, 총장 환영사, 학교 배지 증정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신입생 대표 간호학과 박규호 학생은 학칙과 제반질서를 준수하고 학문과 인격도야에 매진할 것이라며 또한 학생으로서의 본분을 다해 장래 국가의 초석이 되겠다고 선서했다.

 

정성봉 총장은 환영사를 통해 청주대는 학생이 다니고 싶은 대학, 학부모가 보내고 싶은 대학을 대학 경영의 가장 중요한 원칙으로 삼고 최고의 교육여건 조성과 양질의 취업이 잘되는 대학을 만들어 가는데 모든 정책의 초점을 맞춰 추진하고 있다여러분도 자긍심을 갖고 다양한 프로그램과 교육시설을 활용해 미래의 주역으로 성장해 달라고 당부했다.

 

신입생들은 입학식을 마친 뒤 국제프로그램과 학생취업지원 안내, 동문 특강과 학생 회장단 인사 등 23일까지 이틀동안 이어지는 예비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학부모들은 이와는 별도로 학교 견학과 장학금, 국제교류 대학 등에 대한 내용을 담당 팀장으로부터 브리핑받는 등 학교에서 마련한 프로그램에 따라 설명회를 가졌다.

 

사진설명(1)-청주대 입학식이 21일 열린 가운데 신입생 대표 간호학과 박규호 학생이 선서를 하고 있다.

 

사진설명(2)-청주대 신입생 입학식이 21일 학내 석우문화체육관에서 열린 가운데 정성봉 총장이 환영사를 하고 있다.

파일
작성자 cjuadmin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